추억의 지니키즈

2021. 6. 19. 12:51IT

728x90
300x250

아주 오랜만에, 저도 어릴 적 즐겨했었던 지니키즈를 찾았습니다. 언제 했었는지는 잘 기억 안 나지만 아무튼 10살 전까지는 지니키즈를 즐겨했었습니다. 그런데 학년이 올라가면서 어느 순간부터 유치하다고, 어린아이들이나 한다고(저도 초등학생이었던 주제에 ㅋㅋㅋ) 치부하며 그만뒀는데 이제 와서 추억이 떠오르네요...
그때를 기억하면 눈물이 납니다. 자그마치 17년(??)만에 다시 찾았네요


피자 만들기. 그런데 언제나 치즈만 다 떨어졌죠. 그리고 치즈를 먼저 깔아야 하지 않나, 치즈를 재료 위에 ㅋㅋㅋ


유령의 집. 덜덜 떨면서 했죠


피 속 친구들도


떡볶이 등등

그런데 떡볶이 노래는 게임으로 떡볶이를 만들고나서 흘러나왔는데 이젠 찾을 수가 없네요😢

그 밖에도 많은 게임, 지니키즈 동화도. 그 시절로 돌아가서 다시 한번 원 없이 즐기고 싶네요...


그리고 지니키즈에도 많은 등장인물들이 있지만 이 아이만 소개합니다. 개나리

6살이지만 목소리는 6살 같지가 않고 12살 같습니다 ㅋㅋㅋ
요리를 좋아하고 솜씨도 6살답지 않게 뛰어납니다. 이름이 개나리인지 개나리꽃을 좋아해서 항상 모자에 꽂고 다니고요. 그리고 몸이 날렵합니다

씩씩하고, 상냥해서 요리를 만들면 친구들과 나눠먹기를 좋아합니다

충격스럽게도 김장 이야기에서는 돼지인데도 수육을 만듭니다 ㄷㄷ


이상 추억의 지니키즈를 되돌아 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